0

네트워크뉴스

뒤로가기
제목

유천호군수 강화군수 직원조회 군민우선 공감행정 군민제일 인천포털 조선희기자 한국신문방송인클럽 국민의소리tv

작성자 한창건(ip:)

작성일 2018-08-02

조회 10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지난 1일 군청 진달래홀에서 유천호 군수 및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중 직원조회를 가졌다.
  유천호 군수는 취임 후 첫 직원조회를 통해 8월 중순까지 폭염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보됨에 따라 군민들의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없도록 관련 기관·부서 및 각 읍면에서는 취약계층 집중관리 등 분야별 예방대책을 적극 추진토록 강조했다.
  또한, “군민 우선 공감행정 구현, 풍요로운 주민복지, 생동하는 지역경제를 통하여 ‘군민과 함께 풍요로운 강화’를 만들고, 규정과 절차에 얽매이지 않고 없던 길도 뚫어서 앞으로 나갈 것이며, 군민 말씀이라면 “알았시다”라고 답하고 반드시 해결하겠다.”는 민선7기 군정 방향을 제시했다.
  이외에도, ‘군민제일’의 행정을 펼쳐 강화군민들의 행복에 최선을 다하고, 직원 여러분이 일한 만큼 더 많은 대화와 소통으로 여러분들의 고충에도 귀 기울이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 개선과 다양한 복지 시책을 도입할 계획으로 군민을 대하는 공직자들의 변화된 자세가 필요하며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을 펼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지난 18일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추진한 ‘2018 강화 관광기념품 공모전’의 입상자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